DATA 전문가로 가는 길

[TIP] Windows 7 시스템 성능 향상 시키기 - ReadyBoost 켜기 본문

IT

[TIP] Windows 7 시스템 성능 향상 시키기 - ReadyBoost 켜기

EstenPark 2010. 12. 30. 00:23


ReadyBoost는 대부분의 USB 플래시 드라이브플래시 메모리 카드에 있는 저장 공간을 사용하여 컴퓨터 속도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재생 단추 그림 Windows(윈도우)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비디오를 보십시오. (1:32)

  1.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플래시 메모리 카드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2. 자동 실행 대화 상자의 일반 옵션에서 시스템 속도를 높입니다.

  3. 속성 대화 상자에서 ReadyBoost 탭을 클릭하고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 ReadyBoost를 끄려면 이 장치를 사용 안 함을 클릭합니다.

    •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메모리 카드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공간을 ReadyBoost에 사용하려면 이 장치를 ReadyBoost 전용으로 사용을 클릭합니다. Windows(윈도우)는 장치에 이미 저장된 파일은 그대로 두고 나머지 공간을 사용하여 시스템 속도를 향상 시킵니다.

    • 장치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공간보다 적은 공간을 ReadyBoost에 사용하려면 이 장치 사용을 클릭한 다음 슬라이더를 이동하여 장치에서 사용 가능한 공간 중 사용할 공간을 선택합니다.

  4. 확인을 클릭합니다.

    ReadyBoost 탭 그림
    슬라이더를 이동하여 시스템 속도를 높이는 데 지정할 공간을 선택합니다.

    참고

    • 자동 실행이 열리지 않으면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동 실행 문제 해결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ReadyBoost에서 효과적으로 컴퓨터 속도를 향상 시키려면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메모리 카드에 사용 가능한 공간이 1GB 이상 있어야 합니다. 드라이브 또는 카드에 ReadyBoost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일부 공간을 확보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사용 가능한 공간이 컴퓨터 메모리(RAM) 양의 2배 이상인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플래시 메모리 카드를 사용합니다.

ReadyBoost의 작동 방식과 ReadyBoost에서 작동하는 플래시 메모리의 종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장 장치의 메모리를 사용하여 컴퓨터 속도 향상의 정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